번호
상품 이름
제목
글쓴이
등록일
평점
3316
쌍둥이라서 먼저 하나만 구매했는데 둘다 너무 좋아해서 바로 추가구매했습니다ㅎㅎ 애들이 손으로 잡으면서...
네이버 구매평
/
2026.06.23 13:39
3315
오 그래도 아기가 물고 잘 자는데 가끔 몸뚱아리 천이 얼굴 전체를 덮네요 아직 팔 컨트롤이 잘 안되서..^^
네이버 구매평
/
2026.06.23 09:15
3313
쪽쪽이를 끊어야할거같아서 주문했어요! 애기가 잘 썼으몈 좋겟어요
네이버 구매평
/
2026.06.19 20:50
3312
아직 신생아라 아기한테 엄청 큰데 재질너무좋아요 ㅋㅋ애착인형으로 딱이에옹
네이버 구매평
/
2026.06.18 20:35
3311
가볍고 부드러워서 2개월된 아기가 만지작 거리기도 좋은것같아요 잘산것같습니당!
네이버 구매평
/
2026.06.18 12:58
1
2
3
4
5
페이스북
카카오톡
네이버 블로그
floating-button-img